토스 증권 이벤트 참여 시 주식 1주 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4 월 18 일까지 진행하는 토스 증권 이벤트 관련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식 거래를 위해 주식계좌만 개설해도 네이버, 현대차, 삼성전자 등 주가가 높은 주식도 증정합니다.

토스 앱에서 쉽게 토스 증권 이벤트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하시고 주식 1주 챙겨가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증권사별 국내 주식 1주 증정 이벤트 및 주식계좌 개설 시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증권사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어 다른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2021 년 4 월 : 국내 주식 1주 증정 증권사 이벤트 리스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년 4 월 국내 주식 1주 증정 증권사 이벤트를 알려드리려합니다. 매월 증권사별 다양한 주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현재 국내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증권사는 어느

 

21년 4월 :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현금 이벤트

증권사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오늘은 은행이나 증권사별로 진행하는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만 해도 현금을 지급하는 증권사 이벤트가 몇

토스증권 이벤트

    토스 증권 이벤트 - 비대면 계좌개설 시 주식 1주 증정

     

    계좌 개설만 하시면 주식 1주 바로 드려요

    이벤트 기간 : 2021. 4. 12 ~ 2021. 4. 18
    이벤트 내용 :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 증정

     

    토스 증권 오픈 기념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국내 주식 1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021. 4. 12 일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날짜가 4. 18 일까지라 며칠 안 남았으니 참여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토스 증권 이벤트 - 국내 주식 1주 증정 종목은?

     

     

     

    이번에 토스 증권이 오픈하면서 투자자들을 모으기 위해 국내주식 1주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토즈증권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달만에 벌써 100만명이 넘는 주식 투자자들이 토스증권에 주식계좌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1주 증정하는 국내 주식 중 네이버나 카카오 등 고가의 주식 종목이 포함되어서 더욱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같은데요. 이번 토스증권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국내 주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주 증정 주식 종목 리스트

    NAVER(네이버), 현대차, 대한항공, LG유플러스, 아시아나항공, 쌍용 C&E, 기업은행, 포스코 ICT, 팬오션, 대우건설,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전자, 기아, LG디스플레이, 한국전력, 삼성중공업, 인터파크, 대한해운, 한화생명, 하림, 신성이엔지, 초록뱀 미디어

     

    국내 주식 증정 날짜 

     

    이벤트 참여 후 3 영업일 이후 증정

     

    토스 앱에서 토스 증권 이벤트를 참여하시어 주식계좌 개설을 마치시면 증정 주식 추첨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첨 후 어떤 주식이 당첨됐는지 바로 확인 가능하신데요.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일 기준으로 3 영업일 이후에 지급됩니다.

     

    4월 15일 목요일인 오늘 참여하셨다면 3영업일 이후이니 다음 주 수요일 4월 21일에 지급되겠네요. 3일 후가 아니라 3 영업일입니다. 영업일이란 회사가 업무를 보는 날짜를 말하므로 주말이나 공휴일은 포함되지 않기에 17일 ~ 18일 토, 일요일은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증정 주식 거래 매도가능 날짜

     

    주식 지급 후 3 영업일 동안 보유 후 주식 거래 '매도' 가능

     

    증정받은 주식 종목을 거래할 수 있는 날짜는 주식을 지급받은 뒤 3 영업일 동안 보유하신 뒤 주식 매도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후 3영업일 후에 주식이 지급되니 총 6 영업일 후에 지급받으신 주식 종목을 매도하실 수 있는 거죠.

     

    토스 증권 이벤트 - 주식계좌 개설 순서

     

    아래 이미지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숙지하시고 토스 앱 설치하신 뒤 이벤트 참여하세요.

     

    1. 토스 앱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계좌 개설 클릭

    2. 토스 증권 이벤트 1주 증정 주식 종목 확인

    3. 관심 주식 종목 선택하기(여러개 가능)

    4. 토스 증권 약관읽고 동의 버튼 클릭

    5. 이름 및 핸드폰 번호 입력

    6. 주소 입력 후 상세주소 입력 및 확인버튼 클릭

    7. 토스 증권 필수정보 입력 후 확인

     

    8. 신분증 촬영 본인인증 완료하기.

    9. 은행계좌로 본인인증 시작.

    10. 본인 계좌번호 입력

    11. 앱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거래내역의 3자리 숫자 확인.

    12. 토스 증권에서 사용할 비밀번호 입력

    13. 토스 앱에 은행계좌 연결하기.

    14. 토스 증권 주식계좌 개설 완료 후 주식 선물 확인

    15. 토스 증권 이벤트 주식 종목 당첨결과 확인

     

    실제로 4월 14일 수요일 저녁 저도 토스 증권 계좌개설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받은 주식 종목은 기업은행이였는데요(4월 14일 종가기준 9650원) 아래 이미지 순서대로 토스증권 이벤트 참여하시고 꼭 비싼 주식 종목 증정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토스 증권 이벤트 :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토스 증권에서 진행하는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드린 다른 증권사 계좌개설 방법보다 토스증권 주식계좌 개설은 훨씬 쉽습니다.

     

    토스 앱 자체가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나 이벤트를 쉽게 찾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간단히 토스 증권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토스증권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같이 보면 좋은 주식 관련 포스팅

     

     

    초보 주식거래하는 방법

    주식거래하는 방법 2021년 1월 증권시장 주가가 폭등하면서 주식에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거래를 시작해서 일반 국민의 주식 예탁금 규모가 단기간 수조원대 증가하였습니다. 오늘은 초보 주식

     

    초보 주식투자 방법

    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은 많아도 막상 자신의 주식투자 패턴이나 습관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고 명확한 투자원칙을 정해놓고 그에 따라 투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거라 생각합니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입문 : 투자 습관에 관한 4가지 팁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입문 코스피 3000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 침체의 여파로 유동성 자금이 부동산과 주식에 몰리고 있는 지금 주식 투자에 막 입문한 주식 초보들을

     

    ETF란 / ETF 투자 하는 방법

    ETF란 안녕하세요 주부9단입니다. 오늘은 주식 초보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ETF 투자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주식 투자에 막 입문하며 겪는 경험 중 하나가 왜 주식시장은 폭등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